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도 확실하게!

서울랜드 공짜로 가는 꿀팁! "넌 돈주고 가니? 난 그냥 들어가~~ㅋㅋ"

by 하이 씨엘 2021. 5. 20.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워킹맘 씨엘입니다 ^^

 

얼마 전에 서울랜드에 다녀왔는데요 

코로나 덕분에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것도 다 저의 착각이었나 봐요. 

사람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많아요...ㅋㅋㅋ

이번 주말도 보니까 다녀온 사람들

정말 불쌍하더라구요. 

 

뭐 그래도 코로나에 지친 아이들이나 엄마들이나 

집에만 있을 수 없으니 

무리해서라도 한번씩은 가줘야 하잖아요~

(엄마 공감 100% 죠? ㅋㅋㅋㅋ)

 

전 근간에 체력도 참 많이 떨어졌는데 

억지로 억지로 아이들을 놀아줘야 일주일이 편하다는 일념 아래 

그 복잡한 서울랜드를 향했습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어마어마한 미세먼지 경고에 

사람들이 좀 적게 왔는데요 ㅎㅎㅎ

 

이걸 꿀이라고 하죠 ㅋ

서울랜드 초대권, 그러고보니 초대 받아도 공짜이긴 하네요 ㅋㅋㅋㅋ

뭐, 

여튼 

이렇게 좋은 날 놀이공원에 아이들과 친구들까지 데리고 왔는데 

비싼 티켓을 다 구입하면 너무너무 아깝잖아요. 

게다가 전 컨디션도 별로 안 좋아서 

사진만 찍어주고 안탈꺼라서 

더욱더 아깝거든요...^^

 

그런데 너무나 반가운 소식!

여러분들께도 희소식이 될 거 같아요!

 

서울 사시는 어머님들!!!!

아이들이 둘 이상인 분들!!!!

쏴리 쥘러~~~!!!

ㅋㅋㅋㅋㅋ

 

서울 엄마들에게는 정말 혜택이 혜자로 운 거 같아요. 

서울시 [다둥이 행복카드]가 있거든요. 

 

뭐 우리 애들이 애기도 아니고 

이제 다 컸는데 뭐... 하면서 

평상시엔 무시하고 살았지만 ㅋㅋㅋㅋ

 

이게 참 혜자 로운 카드예요 ㅋㅋㅋㅋ

서울랜드 입장할 때 주차 할인부터 시작해서 

(2자녀 30%, 3자녀 이상은 50%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본인 무료입장까지!!

 

두둥!

사실 다둥이 카드가 서울랜드 무료입장이었는데 

너무도 감사하게 

서울랜드는 입장권이 사라지고 입장권=자유이용권이 되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

고로 무료입장이 가능한 다둥이 카드 = 본인 자유이용권으로 변경되었답니다!!!

너무 좋죠??

 


 

서울에 안 산다고 너무 실망 마세요~~!

 

또 하나의 무료입장 혜택이 더 있어요~

이번엔 통신사 할인인데요 

많은 분들이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KT의 VVIP는 자유이용권 2인이 무료!!! 

물론 포인트는 좀 깎이겠지만 그게 어딥니까!!

 

한 달에 한 번씩은 무료로 다녀올 수가 있다네요~!! ^^

 

방금 사이트에서 퍼 왔는데요~

여기 보시면 2인 무료!!! 

 

올레~~~!!!

 


 

그렇다고 이런 것만 있느냐?

아니 아니~~ 아니죠!!

 

정말 많은 혜택이 있고요. 

보통 보면 카드사마다 돌아가면서 1번씩 

만원의 혜택도 있고요.

기본 40~50%는 할인은 받고 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더라고요 ^^ 

 

https://www.seoulland.co.kr/plan/promotion_list.asp

 

Seoulland

서울랜드 캐릭터파크

www.seoulland.co.kr

전 사실 집에서 10분 거리라..ㅜ_ㅜ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다녀올 수 있는 곳인데 

 

그동안 바쁘기도 바빴고 

자주 못 데려갔었어요~~

 

서울랜드가 마케팅을 잘 하는게

한번 갔다 오면 그날 티켓 뒤에 

같은 달에는 15,000원으로 한번 더 오라고 

할인 스티커를 붙여 준답니다.

(입구에서 줘요~~)

이제라도 무료로 하고~ 할인받고~

얼른얼른 한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