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도 확실하게!

초등학생 생일선물/어린이날/크리스마스 선물 "너프건, 발리송,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팝잇 등등..... 최고의 인싸템은 무엇??"

by 하이 씨엘 2021. 5. 23.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두 명을 키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워킹맘 씨엘입니다 ^^

우리 집 아들들은 보통 아이들은 아닌데요 ㅋㅋㅋ

공부 외엔 모든 것이 관심이 폭발하는 첫째와
최고의 인싸라는 둘째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초등학생 선물에 전혀 관심 없는 저도
어쩔 수 없이 인싸템들을 알 수밖에 없는 최적의 환경이 ㅋㅋㅋㅋ
웬만한 남자 초등학생이 좋아할 초등학생 생일선물 베스트 템들을 모아봤습니다 ^^

코로나 덕분에 생일파티는 좀 줄었지만 

우리아이가 생일일 경우, 

조카가 생일일 경우, 

친구 아들이 생일일 경우, 

반대로 우리 아이가 친구 생일에 초대받았을 경우...

 

초등학생, 10대 친구 생일선물로

뭐가 좋을지, 전 항상 좀 난감하더라고요 ^^

아이들에게 전적으로 맡길 수도 없구요. 

그래서 몇가지를 선정해봤습니다!

 

고학년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최고의 인사 템 ㅋㅋㅋㅋ

고고~~!!

 

 

싸움놀이의 최강자 BB탄총 VS 너프건

살짝 중간학년,,,, 그러니까 3, 4학년 정도에는 너프건을, 

조금 더 큰 고학년들은 BB탄총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

 

아들을 키우다보니 

참 나이가 세분화 되서 ㅋㅋㅋㅋㅋㅋ

 

남자아이들은 역시 싸움놀이죠. 

요즘은 크게 몸으로 싸우기 어렵다 보니 

총, 칼.... 대부분 그런걸 좋아해요.

 

BB탄총도 그 중 하나의 아이템인데요

요즘 확 뜨고 있어서 ㅋㅋㅋㅋ

하나씩은 꼭 갖고 싶어 하더라고요~~

 

다만 위험한 게 사람 눈에 맞는다거나 하는 건 피해야 하기 때문에 

안전을 생각하다면 너프건도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3만 원~ 6만 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요 ^^

너프건이나 BB탄총 둘 다 리필할 수 있는 총알은 따로 더 구매를 하셔야 할 거예요~~

(총알 가격은 한 1만 원~2만 원 선)

 

사주는 건 문제가 아닌데 

아이들 총놀이에 끼여 맞으면 꽤 많이 아프답니다.... ㅜ_ㅜ 

 

 

 

 

스포츠를 즐기는 남자아이들은 역시 '스케이트보드' VS 여자아이들은 예쁜 '롱보드'

스케이트보드, 

이게 또 초등학생들에겐 핫한 아이템인데요..

여학생들은 뭐니 뭐니 해도 보드를 타면서 댄스도 가능한 예쁜 '롱보드'가 대세죠~!

 

뭐 예전에는 스트릿 한 중, 고등학생들이 많이 탔다면 

(지금도 좋아하는 학생들은 많이 타겠지만.. 입시가...ㅜ_ㅜ)

요즘은 초등학생 고학년이면 많이들 좋아한답니다 ^^

 

종류도 가격도 천차만별이긴 한데요. 

온라인샵에 3만 원대부터 시작해서 

마트에서도 쉽게 3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요. 

전문 스케이트보드 샵에서는 10만 원 중반부터 다양한 종류의 길이와 가격이 있어요 ^^

 

초보자라면 굳이 비싼 제품 시작할 필요는 없을 거 같고요. 

가볍고 데크 튼튼한 녀석으로 골라 3만 원대를 시작해봐도 부담이 없을 거 같네요~

 

알리 ALI 기술을 많이 연습할 수 있어서 

혼자서도 즐길 수 있고, 

간단히 보드만 가지고도 

평평한 길만 있으면 쉽게 탈 수 있어서 좋답니다 ^^ 

휴대성 있게 가방을 같이 구입하는 경우가 있고요~

좀 짓궂은 남자 친구들이라면 무릎, 손목 보호대도 함께 구입하는 걸 권해드려요~~

 

남자아이들은 역시 금방 잘 타죠?

 

 

 

멋 진척해도 무서워! 발리송 VS 카람빗

멋있는 척하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 템은 

바로바로 발리송입니다!!

요것도 요즘 아주 핫핫하게 뜨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발리송은 필리핀 원주민들이 사용하기 시작해서 그걸 본떠 만든 거고요. 

카람빗은 일종의 동남아시아인들의 도검 이랍니다.. 무기죠. (훨씬 더 무섭게 생겼고 위험해요)

 

우리 첫째 아드님이 발리송에 진 이후에 

이걸 사러 방산시장까지 다녀오고 난리를 쳤답니다. 

 

그러고 나니 인터넷으로는 구입을 못하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온라인에서는 기본 제일 저렴한 발리송의 가격이 1만 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배송비 별도)

 

방산시장에서는 같은 제품이 세일도 많이 해서 5천 원이면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

시장의 특성상 약간의 네고도 가능하니까요~

발리송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 듯해요 ㅋㅋ

 

오프라인에서는 비싸도 1만 원에서 최고는 2만 원 정도..^^

(이건 인터넷이 훨씬 비싸네요)

 

가격도 모양도 천차만별이지만 

그래도 칼 모양이라 너무너무 무시무시해요...

 

 

굳이 안 사주고 싶었는데 

이거 돌리는 재미에 빠지만 헤어 나올 수 없나 봐요 ;;; 

 

종류도 많아요

뼈 발리송, 타키온 발리송, 페르시안, 트레이너, 스쿼디, 레스큐 등등...

 

암튼, 초보자는 굳이 비싼 거 살 필요는 없을 거 같고요. 

가볍고 잘 돌려지고 

너무 칼 모양이어서 혐오감을 주지 않는 한에서는 

하나씩 허락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조심히 놀아라~~~?

 

 

이건 필수지! 로드 VS 픽시 VS BMX 자전거 

 

남자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자전거인데요 

운동도 운동이지만 

자전거 하나로 반경이 넓어져 

어디든 잘 다닌답니다~

 

위험하다고 여기시면 

자전거 헬멧은 꼭 필수로 사주시고요. 

 

아이가 말을 잘 듣는다면 보호장구도 함께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자전거 또한 사이즈나 가격이 천차만별인데요 ^^

 

보통 아주 저렴한 자전거가 20만 원에서 100만 원까지 다양하게 있고요. 

 

브랜드도 국내 브랜드인 삼천리, 알톤 같은 저가 브랜드부터 포커스, 트렉, 스캇 등 여러 가지가 있고요. 

일반적인 아이들은 하이브리드, 

멋 부리는 아이들은 픽시(브레이크가 따로 없어요),

익스 트림한 아이들은 MTB를 구입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

 

엄청난 속도로 키가 자라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굳이 예민하지 않으면 중고로 키에 맞춰서 바꿔줘도 좋은데요~

한 20만 원 안팎으로 구입하면 적당히 초등학생 시기를 보낼 수 있을 거 같네요 ^^

 

추억의 이소룡 아이템 쌍절곤 

요즘 핫한 게 ㅋㅋㅋㅋ

태권도에 가면 

어느 정도 훈련만 할 수 없으니 

쌍절곤을 한 번씩 배우게 되거든요 ㅎㅎㅎ

 

요건 중간 학년들이 좋아해요~ 3, 4학년쯤

 

물론 돌리고 하는 게 엄청 쉽진 않지만

조금 배운 남자(?) 라면 요정도는 기본이랍니다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쌍절곤은 5천 원대부터 있어요~~ ^^

 

사진이 없어서 다 못 적었지만 

건담 프라모델도 좋아하는 애들 많고요~

브랜드 옷, 가방, 신발 등등도 엄청 좋아한다지요 ^^

 

 

 

 

10대 친구 생일 선물로는 다양한 문구류

위에까지는 부모님이 사줄 수 있는 선물이라면 

여기는 그냥 친구 생일선물로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좀 적어보려고 해요 ^^

 

1. 아무거나 살 수 있는 문상, 문화상품권 (1만 원)

 

2. 요즘 유튜브에서 난리 대세 대형 팝 잇(2000원~5000원)

 

3. 각종 젤리 - 지구 젤리, 에그 젤리, 교호 젤리, 눈알 젤리 등등 (개당 2000원~)

 

4. 말랑말랑 스퀴시 (개당 2000원~)

 

 

아이들 선물 고민 많으시죠?

 

가격대나 종류나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고요 ^^

 

저렴이들은 깜짝 선물로 한번씩 사서 이벤트 해주면

엄청 좋아한답니다. 

뭐... 하루정도는 말을 엄청 잘 듣네요 ㅋㅋㅋㅋㅋ

 

10대 초등학생 아이들을 다 이해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씩 공감하고 소통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걸 찾아가다보면

접점이 있겠죠?

 

나도 엄마가 처음이고,

아이들도 처음사는 인생이니

서로 가르쳐주고 배워가며 행복하게 지내면 좋겠습니다 ^^

많은 도움 되셨다면 구독 / 좋아요/ 덧글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