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 다이어트 음식:: MCT오일+ 저탄고지+ 귀리우유+ 황태껍질 간식

by 하이 씨엘 2021. 6. 2.



안녕하세요 씨엘입니다!


저는 코로나에 직격탄을 맞은
최대의 피해자라고 볼 수 있는데요 ㅠㅠ
물론 코로나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몸무게가 1년전와 비교 딱 10키로 쪘어요

그래서 들어가는 옷 하나 없고
몸에 염증이 많이져서 그런지
관절 관절 안아픈데 없이 다 아프고요...
그나마 있던 체력도 많이 떨어져
다이어트를 결심했답니다.

처음엔 지인이 홍지민 다이어트 시작한대서
그거 따라하다가
너무 많은 과한 야채에 위만 늘어났구요

순서가 잘못됐다 싶어 찾아보니

최소 4~6끼니를 굶어야

몸속에 있는 인슐린과 케톤이 만들어져 살 빠지는 몸을 만들어 준다더라구요 ^^

하지만 그냥 쌩으로 굶을 수 없으니
최소 4끼~6끼에 단백질 쉐이크 + MCT오일 한스푼을 먹는다고 해요

그걸로도 충분히 포만감이 생겨 밥이 안먹힌다나 뭐라나...

그러나
저는 그걸 다 먹고 부족해
(아이고 뇌야...)
또 간식과 밥을 또 먹었더니
남들 이 적어도 2-3키로는 뺀다는 그 시기임에도
1도 동요가 없네요 ;;;

그래도 단기 다이어트음식에 대해 충분히 공부했으니 저의 실패담을 통해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우선 너무 몸이 안좋아서
홍지민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주변에서 배부른 야채 다이어트라며
엄청 권유를 받고나니
한번 해봐야겠더라구요.

홍지민 찐야채 다이어트는 별건 없구요~

야채들을 다 찜쪄서 매끼니를 육류, 어류 단백질 류와 함께 저탄고지로 먹는건데요 ^^
여기서 소스가 중요하더라구요~
청양고추간장을 함께 먹었더니
엄청 맛났어요 ^^

하지만 너무 맛있고
혹시나 배고파서 망치면 어쩔까란 두려움에
엄청 먹어댔더니

위만늘고
배만늘고
살은1도 안빠졌답니다.

단, 피부는 좋아졌어요 ㅋㅋㅋ

그래서 홍지민 다이어트는 내려놓고
그냥 중간중간 야채먹기로 ㅋㅋㅋ
근데 문제는 한끼에 계란 10개씩 먹어대니
아무 소용이 없었어요 ^^;;;;

그리고 다이어트를 결심한 그 날
바로 아이들이 호랑이치킨 시켜달래서
큰맘 먹고 시켰다가
배달료 아까자고 픽업하고 나니
너무도 향기롭더라구요

결국 아이들에게 남기라고 윽박지르고
3조각 흡입....

맛...있네요 ㅠㅠ


다음날 점심부터 단백질쉐이크를 시작했어요

최소한 4끼~6끼는 속을 비워야 한대요
탄수화물을 최대한 절제하게 해서
몸속에 케톤과 인슐린이 활발하게 만들어
일명 '살빠지는 몸'이 된다네요

그리고 그렇게 이틀 후에는
저탄고지 (홍지민 다이어트를 이때 해야했어요)
를 시작하면 살이 쭉쭉 빠진대요


그러나 안타깝게 그 다음날 바로 급작스런 워터파크 여행이 기획되서
아침부터 만두에 쥐포에 어포에 과일에...
엄청먹고요

점심엔 살짝 밀가루 덜 든 오뎅을 택했지만
저녁은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먹었다는....

이번생애는 안되는걸꺼요?
주변에서 안도와주면 진짜 힘들더라구요


포기 하려고 할때
주문해놓은 MCT오일 등장이요~

원래는 이걸 단백질 쉐이크랑 같이 먹기 시작했어야하는데
이제 포기할려는데 오면 어쩌냐.....
가 아니고
잘 됐어요ㅠㅠ
지금이라도 다시...ㅠㅠ

MCT오일은 포만감을 주고, 살도 어느정도 빼준다고 하네요 ^^
하루에 1스푼 생으로 먹으면 되요
맛도 거의 없고요
살빠진다니
양잿물이라도 먹어야죠 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동안의 실패가 있을 때마다
다른 아이템이 생겨서 다시 시작했으니

이번에는 귀리우유로 뱃살 쏘옥 빼볼께요 ㅋㅋ


귀리쌀을 깨끗이 씻어 말려 큰 웍에 볶으면 되요
엄청 바삭하고 포만감도 들고요
우유에 볶은귀리 토핑처럼 얹어서 먹으면
딱 좋답니다
ㅋㅋㅋ

그러나 저녁에 새우고기만두와 족발을 다 뜯어먹고나니

다음날 점심엔 해물전과

닭가슴살 듬뿍 넣은 비빔면 이네요

엄청 멋있게 먹었어요 ^^

그러나 바로 저녁에 첫째랑 삼계탕에 우유빙수
이러니....ㅠㅠ

중간중간 간식으로는

콜라겐 듬뿍 든 황태껍질튀김이나
아몬드 호두 같은 견과류
그리고 파프리카나 양배추 등 생야채 정도가 좋대요
^^

이론대로만 했으면
지금쯤 살아 쏘옥 빠졌을텐데
주변에 유혹이 너무 심하네요 ㅋ

그래서 설정을 살빼자에서
건강하게 살자로 급변경했어요~~

급하게 찐 살, 급하게 다이어트는 무리가 될 수 일으니 적당히 ^^

여러분들은 지금 어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가요?
급찐급빠라고
단기간에 저처럼 찐 살은 단기 다이어트로 빼야한다더라구요~ 그래야 살들이 적응을 못한대요 ㅎㅎ
저의 실패담을 통해 여러분들은 꼭
성공하셔서 올 여름엔 비키니 입으세요!
꼭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