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도 확실하게!

웰리힐리 워터플래닛::횡성 새로생긴 워터파크 가격/ 음식물 반입/이용 후기

by 하이 씨엘 2021. 6. 5.

안녕하세요 씨엘이예요

정말 오랫만에 워터파크를 다녀왔는데요
올해 처음이죠 ㅋㅋㅋㅋ

몇년전엔 웅진플레이도시를 엄청 드나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만
작년에 코로나가 터지고 여러모로 일이 겹쳐지면서 물놀이를 한번 제대로 못 갔던거 같아요.
아.. 강원도 개울에 한번 ㅋㅋㅋㅋ 다녀왔드랬죠
올해는 큰맘먹지 않았는데
동네 봉봉파님이 가족티켓을 풀어주신 덕분에 웰리힐리 워터플래닛에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횡성,
그 물 맑고 공기 좋은 이곳에 새로생긴 웰리힐리파크인데요

 

웰리힐리파크를 먼저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이것도 공부가 필요할지경...ㅋㅋㅋㅋ)

 

<숙박> 

콘도, 가든하우스, 유스호텔, 히든힐스

<메인 시설>

스노우파크, 워터플래닛, 웰리힐리cc(골프장)

<부대시설>



볼링장, 당구카페, 미니골프, PC방, 스크린 컬링/양궁, 노래방, X-MALL, 관광곤돌라, 양떼목장, 워터브릿지, 사계절썰매, 플라잉라인, 자이언트스윙, 야외 키즈시설 : 유아용전동차, 워터볼 외
고카트/깡통열차, 루지, MTB 파크

<실내레포츠 >


사우나(휴장), 배드민턴(휴장), 볼링장, 스크린 양궁장, 스크린 컬링, PC방, 노래방, 당구카페, 미니골프, 스크린 야구, X-MALL


<야외레포츠>

관광곤돌라, 사계절썰매, 플라잉라인, 자이언트스윙, 고카트, 루지, MTB파크, 깡통열차, 워터볼/롤러볼, 동물라이더, 방방, 번지, 중장비체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길고 장황하게 설명은 했지만 

한마디로 먹고, 놀고, 자고 다 할 수 있는 복합 시설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우리는 이 많은 것들중에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워터파크 (휴게서 안들리고)

웰리힐리 워터플래닛으로 고고~!!

 

 

웰리힐리파크만 해도 엄청 넓기 때문에 정말 한~~~~참을 들어가야한답니다 

(뭐.. 한~~참 까진 아니고 한-참 정도 ㅋㅋㅋ)

 

콘도들도 보이고요. 

비성수기때는 생각보다 저렴하니까요 

저처럼 멀리 서울에서 오시는 분들은 고려해보셔도 좋을꺼 같아요 ^^

 

서울을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고 있다는 자체가 너무 좋았고요 

날씨도 비가 한방울씩 내리기 직전에 덥지 않고 햇볕 강하지 않은 날씨라 너무 좋았답니다 ^^

 

 

워터플래닛 입구에요 ^^

사람들이 몇명 와 있지만 아직 입장 전이라 널널하게 주차하고 살짝 기다리는동안

간식을 충~~~분히 먹었어요 

 

음식물 반입금지라고 아주 크게 써 붙여있거든요 ^^;;;

음식물은 물이나 음료정도는 괜찮고요 

씨없이 다 손질되서 먹기만 하는 과일까지도 허락이 되지만 

그 외에는 반입 금지랍니다. 

입구에서 검사하고 냉장필요한 건 냉장보관도 해주시니 

가뿐하게 오셔서 맛있게 사 드세요 ㅋㅋ

 

웰리힐리 워터플래닛 운영시간은 쌈박하기 

오전 10시부터 저녁 4시반까지~~

더 놀자고 해도 못 노니 얼마나 다행이예요 ㅋㅋㅋㅋ

6시간반만 버티면 된다니...ㅋㅋㅋㅋ

(다른 워터파크는 야간까지 나눠서 해서 정말 골치가 아프거든요 ㅋㅋㅋ)

 

아이들은 벌써 날라 다니고 난리도 아닙니다. 

새벽에 잔거 맞나 모르겠어요 ㅎㅎㅎ

 

정말 오랫만에 물놀이라 

마스크를 껴도 너무 행복해했어요 ^^

 

 

입장하기 전에 가방검사는 필수이고요 

코로나 전화로 출입명단 체크도 완료했습니다. 

 

입구에서 손목팔찌를 받아서 충전해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수건이나 세면도구, 샴푸등도 다 입구에서만 판매, 대여되니까

필요하신분들은 꼭~ 구입해서 들어가세요!

 

 

오오!!

실내라고는 하지만 

호캉스 같은 느낌!

너무 깨끗하고 사람이 없어서 

우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단 폴리에스테르 마스크, 면마스크 다 안돼요...

물에 젖어서 다 늘어지더라구요 

어떤분들은 수영장 전용 방수 마스크도 쓰시고, 

플라스틱 마스크도 쓰시고, 

다양하게 준비해오셨더라구요 ^^

 

 

실내가 약간 답답하다면

야외는 탁 트여있어 전 더 좋았습니다. 

물은 따뜻했고

바람은 시원했고

준비는 힘들었지만 

함께여서 즐거웠습니다 ^^

 

물만난 아이들은 스트레스가 좀 풀리겠죠?? 

 

비가 올랑 말랑 한 날씨지만 

아이들은 너무 잘 놀아주네요!

 

봉봉맘 덕분에 손이 덜 가서 참 다행입니다 ㅋㅋㅋ

 

제일 큰 형님이라 무게잡고

동생들은 아무 생각 없이 잘 놀고요 ㅎㅎㅎ

 

 

아직까진 사람친구인 둘 ㅋㅋㅋㅋ

크면 어찌되려나 ㅎㅎㅎ

 

 

땡맘은 오늘 체력이 닿는 순간까지 

아이들의 찍사로 열심히 찍어줬습니다. 

 

추억은 역시 

사진이니까요 ㅋㅋㅋ

 

 

너무 예쁜 파란 수영장이라 

사진도 넘 시원하고 청량하게 나와주네요!

 

 

실내에는 거대 풍선이 있어요 

약간 방방이 느낌이지만

알고보면 슬라이드라며 

미끄럼 타듯이 올라갔다 미끌어져 내려오면 

찐 재미입니다 ㅋㅋㅋ

 

몇번 타더니 체력 약한 4학년들은 드러눕고 

 

6학년 형님은 더 놀다가 드러눕고 ㅎㅎㅎ

 

실내에는 작은 워터슬라이드가 있어요 

야외에 찐 익스트림 슬라이드들이 남아 넘치는데 

오픈을 안하니 탈 수가 없습니다. 

ㅜ_ㅜ 

 

너무너무 아쉬웠지만 

이거라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다행이네요 ~~

 

우린 야외 온천에서 

사람없을때 마스크 벗고 살짝 찰칵!!

 

 

야외에서도 남기고 ~

 

전직 사진작가

봉봉맘이 찍어준 사진

너무 고마워요!!

 

점심은 역시 짜장면 ㅋㅋㅋㅋ

간식으로 닭다리랑 소세지 구이도 있었어요 ^^

 

야무지게 한그릇씩 먹이고 

어차피 저녁전에 나와야 하니까 

나머지 시간은 신나게 놀고 

맛있는거 먹자며!!

 

전 뜨끈~한 궁물에 오뎅 든든하게 말아먹기 ㅋㅋㅋ

(사실 다이어트 시작했다가 이날 다 무너졌지요...

다음날도,, 다다음날도,, 연이여 왤케 세상이 나를 가만히 안두는지..ㅜㅜ)

 

전 개인적으로 야외 온천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뭐 사우나 왔다 치고 

뜨끈한 물 속에서 몸을 지지고 나니 

엄청 피곤할 줄 알았던 피로도 팍팍 풀리더라구요 

이용이 다 끝나고 

샤워 깨끗이 하고 

젖은 수영복은 준비된 비닐에 넣어 꼭 잠궈서 가져오면 되구요~

따로 탈수기 운영을 안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너무도 즐거웠던 웰리힐리 워터플래닛이였어요~~

서울에서 2시간거리

강원도 횡성에 이런 즐길거리가 새로생겼다는 것도 너무 반갑고 

공기좋고 물 맑고 시설까지 깨끗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답니다. 

 

6월에도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참고하시라고 이미지와 링크도 올려드려요!

[웰리힐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바로가기]

 

 

내돈내산(방방맘이 보태줬지만)으로 쓴 솔직한 후기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도움되셨으면 이웃추가, 덧글,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