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씨엘이다!

인셀덤 사용 방법 순서 및 부작용 찐후기 "귀찮아도 젊어져다오~!"

by 하이 씨엘 2021. 6. 8.


안녕하세요
씨엘이에요!

오랜만이죠?

그동안 핸드폰도 바꾸고,
사무실 며칠 출근도 하고,
강의도 듣고,
아이들 데리고 돌아다니기도 하고,
하여튼 많은 일을 하다 보니
앱도 다 지워지고
뭘 할 수가 없었네요!

오늘은 요즘 핫핫핫하다는 '인셀덤' 화장품 풀세트를 사용해본 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물론 남들 다 겪는 그 흔하디 흔한 부작용도 겪어가면서 넘어갔다지요 ㅋㅋㅋ)


우선 제 피부를 소개해드리면 완전 초극 건성이에요

젊었을 때는 피부가 얇고 하얀 편에다
건성의 특성상 뾰루지 하나 없는 맑고 티 없는 건강한 피부를 자랑했으나
나이가 들면서
건조함이 극으로 치닫고 속 건조로 엄청 당겼는데
그걸 주름이 생긴다는 생각을 못해서 그냥 넘겼더니
이마부터 눈가 주름이 심하게 생겼어요...
게다가 전반적으로 푸석푸석하기까지

이 날따라 바람이 왜 이렇게 부는지
아주 죽는 줄 알았네요
(너무 막 사진을 올리는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바람을 떠나 건조의 극을 달리고 있어서

바람맞는 즉시즉시 주름이 되더라고요

(흑...)

준비를 하라는 건데요 ㅋㅋㅋㅋ

이건 인셀덤 처음 테스트받아보고 난 날이랍니다 ㅋㅋㅋㅋ

뭔가.... 

크림이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갑자기 광이 나서 깜놀 ㅋㅋㅋㅋㅋㅋ

 

1. 액티브 클린업 파우드

제일 먼저 사용해야 할 것이 바로 이 클린 파우더예요 ^^

같이 뽁뽁이(거품기)를 챙겨주셔서 그 안에서 거품을 풍성히 만들어서 살짝 피부에 얹어줬어요~

그러고 나면 세포 사이사이에 뽁뽁거리면서 씻겨주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좀 뒀다가 피부결 반대로 물 살짝 묻혀서 롤링하고 헹궈주시면 돼요 ^^

 

세안 후에도 약간의 미끌거림이(?) 남아있어요 건조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2. 오일 미스트

 

두 번째로 발라야 할게 오일 미스트인데요 

모든 제품에는 리포좀이 들어있어서 손을 많이 안대는 게 특징이에요~

충분히 5번 이상 위에서부터 아래를 향해서 쫘악~~~ 뿌려줘요 ㅎㅎ

 

3. 카밍 발란스 젤

금가루가 들어있는 카밍 발란스 젤은 

수분 공급에 최고봉이랍니다~

그러다 보니 충분히~ 듬~~ 뿍 발라서 살짝 흡수하기까지 두면 된답니다 

막 문지르거나 그러지 않아도 돼요 ^^

 

4. 부스터 - 세럼 - 부스터 (일명 부세부)

이 과정은 부스터로 세포를 열어주고, 세럼을 올려주고, 다시 부스터로 세포에 침투하도록 하는 

그런 과정이라고 해요~~

리포좀이 있어서 손을 대지 않고, 같이 동봉된 스파츌라로 아주 살짝 펴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

 

열려라 모공아~ 

깨어나라 세포야~

5. 액티브 크림

이게 제일 효과가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원래 이것보다 훨씬 많이 발라줘도 괜찮은데

저는 적당히... 아껴가며 발라보려고요 ^^

 

이것 또한 리포좀이 들어있어 살짝 얹어주는 느낌으로 스파츌러를 이용해 발라줬어요 

그리고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이대로 자야 한다는 것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면 영양은 흡수되고 노란색 찌꺼기만 남아 돌아다닌답니다 

그걸 다시 씻어서 위의 과정을 반복하면 된답니다~

 

오전에는 액티브 크림까지 바르면 너무 무거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액티브 크림은 밤에만 충분히 발라주면 돼요 ^^

 

 

인셀덤 부작용!

여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 많을 거 같아요. 

저도 겪고 넘어간 일이라...ㅜ_ㅜ 

 

화장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더 심하다고 하는데요 

제일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피부가 각질처럼 굳어지고

빨개지고 따끔거리기 시작했어요. 

 

왜 그런가 했더니 

인셀덤 기능이 피부 속에 침투 해 어린 세포를 깨워준다고 해요. 

그렇게 일을 하다 보니 피부 속에서 일을 하면서 열이나게 되고 

딱딱하게 굳고, 새 세포가 깨어야 하기 때문에 따끔거린대요..

 

이 과정(?)을 카밍 젤로만 버티면서 잘 넘기고 나면

피부가 어느 정도 진정이 된답니다. 

더 빠르게 지정되려면 오이팩이나 알로에 같은 걸로 좀 더 빨리 진정돼요~

 

 

 

어느 정도 정상화되면

다시 인셀덤 화장품 시작~~~ㅋㅋㅋㅋ

피부야 젊어져라~~

어린 세포야 깨어나라~~~

 

 

1세트를 다 쓰고 난 뒤입니다 ㅋㅋㅋㅋ

피부가 많이 좋아졌죠?

물론 이날 화장도 했습니다만 

기본으로 피부 톤도 밝아지고 화장도 잘 받더라고요. 

그리고 주름도 살쪄서 인지(그런 걸까요) 살짝 펴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만 그렇게 생각되는 거 아니죠?

 

처음 인셀덤 시작하시는 분들은 

저 부작용을 잘 못 넘기고 

나랑 안 맞는구나 하고 때려치우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효과를 많이 못 보신다고 해요~~

 

하지만 인셀덤의 부스터, 세럼, 크림은 마이크로 플루 다이 저공 법으로 진피에 바로 흡수되어 재생효과가 높다는 연구결과가 있어요~

그래서 피부 재생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고 

힘들어도 한통까지는 끝까지 참고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사용하는 동안 베개에 머리카락에 뭐가 많이 묻긴 해서 

좀 많이 귀찮긴 합니다만 

그래도 피부에 양보해야겠죠 ㅋㅋㅋㅋ?

 

꼭 써보고 싶으신 분은 

정말 잘하는 매니저님 소개해드릴게요!

 

화장품계에서 오랫동안 하시던 분이라 

인셀덤뿐 아니라 리포브까지도 

내 피부에 맞춤으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주실 수 있는 분이라 

궁금하시면 덧글 주세요~~!! ^^

 

코로나 때

남들에겐 위기지만

우리 같이 젊어져 봐요! 

 

반응형